OUR Service
Why PRism
Team PRism is fully prepared. It's not easy for every enterprise to catch up with the ever-changing digital trends. The method that worked yesterday might not work tomorrow. Thus PRism always stays updated.
Service of PRism for emerging digital marketing
online community management / social media strategy / contents marketing / online reputation management / infographic & design / microsite development/ digital ad design / video & social media influencer / social & digital vision suggestion
Facilitate the PR service of PRism as an official contents provider of Daum 1boon category! PRism LAB provides you with a guaranteed cost-effective advertisement with average 100,000+ clicks on Daum
We have a strong media network, achieved through working for clients in various fields that include public institutions, automotive, IT, medical, consumer industries
Success Story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개하는 클린백 캠페인은 '깨끗하게 자연을 되돌리자'는 의미'CLEAN BACK'과 쓰레기를 되가져오는 가방을 뜻하는 'CLEAN BAG'의 합성어로, 자연 보호를 주제로 우리가 머물던 자연 공간을 다음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나치기 쉬운 작은 쓰레기까지 되가져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샤이니 민호, 자연환경보전 지킴이로 나서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개하는 클린백 캠페인은 '깨끗하게 자연을 되돌리자'는 의미'CLEAN BACK'과 쓰레기를 되가져오는 가방을 뜻하는 'CLEAN BAG'의 합성어로, 자연 보호를 주제로 우리가 머물던 자연 공간을 다음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나치기 쉬운 작은 쓰레기까지 되가져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한국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파트너십과 판매망 정비로 고품격 서비스 제공 공격적인 투자 전략으로 성장하는 아시아 타이어 시장에서 중요 시장으로 발돋움 할 것 최상의 안정감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자동차 브랜드 및 구매 고객에게 만족감 선사할 것
피렐리, 한국 지사 출범과 함께 강남에 새로운 사무실 개소, 글로벌 하이 밸류 전략에 맞춰 국내 시장 공략 본격화한국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파트너십과 판매망 정비로 고품격 서비스 제공 공격적인 투자 전략으로 성장하는 아시아 타이어 시장에서 중요 시장으로 발돋움 할 것 최상의 안정감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자동차 브랜드 및 구매 고객에게 만족감 선사할 것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두 번째 고객 초청 행사로 인기작가 김영하의 인문학 강연 진행 80여명의 고객이 참석해 인문학과 어우러진 캐딜락의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을 직접 체험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두 번째 고객 초청 이벤트, 스타작가 김영하와 함께하는 인문학 강연 개최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두 번째 고객 초청 행사로 인기작가 김영하의 인문학 강연 진행 80여명의 고객이 참석해 인문학과 어우러진 캐딜락의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을 직접 체험
[2017년 9월 11일]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 대표 정영훈)가 10일 K2 클린백 캠페인은 '깨끗하게 자연을 되돌리자'는 의미의 'CLEAN BACK'과 쓰레기를 되가져오는 가방을 뜻하는 'CLEAN BAG'의 합성어로 우리가 머물던 자연 공간을 다음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작은 쓰레기를 되가져옴으로써 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K2, '작은 쓰레기 되가져오기' 클린백(CLEAN BAGK) 게릴라 이벤트 성료[2017년 9월 11일]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 대표 정영훈)가 10일 K2 클린백 캠페인은 '깨끗하게 자연을 되돌리자'는 의미의 'CLEAN BACK'과 쓰레기를 되가져오는 가방을 뜻하는 'CLEAN BAG'의 합성어로 우리가 머물던 자연 공간을 다음에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작은 쓰레기를 되가져옴으로써 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캐딜락 VIP 고객 및 잠재 고객 초청 골프행사로 고객과 소통 강화 캐딜락 공식 홍보대사 KLPGA 김민선 프로의 퍼팅 원 포인트 레슨 및 니어 이벤트 진행
캐딜락, 첫 번째 고객 초청 골프행사 ‘2017 캐딜락 인비테이셔널’ 개최캐딜락 VIP 고객 및 잠재 고객 초청 골프행사로 고객과 소통 강화 캐딜락 공식 홍보대사 KLPGA 김민선 프로의 퍼팅 원 포인트 레슨 및 니어 이벤트 진행
패션·뷰티 업계가 개개인에게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트렌드가 소비를 이끌었던 과거와는 달리, 남들과 같은 것을 거부하며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개개인에 최적화 된 맞춤형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졌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패션·뷰티 업계에서는 첨단 설계 기술을 접목한 맞춤형 의류, 개인 컬러 매칭 시스템 등 다양한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나를 위한 제품이 뜬다! 패션·뷰티업계 소비자 맞춤형 제품 강화패션·뷰티 업계가 개개인에게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트렌드가 소비를 이끌었던 과거와는 달리, 남들과 같은 것을 거부하며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개개인에 최적화 된 맞춤형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졌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패션·뷰티 업계에서는 첨단 설계 기술을 접목한 맞춤형 의류, 개인 컬러 매칭 시스템 등 다양한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7년 10월 12일]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12일 수지와 함께 한 2017년 겨울 시즌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K2의 이번 수지 화보·영상은 ‘WINTER LAND’ 컨셉으로, 새하얀 겨울 속 미니멀한 모노톤의 무드로 K2만의 고급스러움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수지 Χ K2 함께한 롱패딩 패션 화보 영상 공개[2017년 10월 12일]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12일 수지와 함께 한 2017년 겨울 시즌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K2의 이번 수지 화보·영상은 ‘WINTER LAND’ 컨셉으로, 새하얀 겨울 속 미니멀한 모노톤의 무드로 K2만의 고급스러움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약 80명의 고객이 참여해 서킷 질주, 캐딜락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성능 만끽. 캐딜락의 고성능 세단, V 시리즈와 전문 드라이버들이 함께한 택시이벤트로 익스트림 퍼포먼스 경험 제공
캐딜락, 강력한 퍼포먼스를 서킷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초청 ‘캐딜락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진행!약 80명의 고객이 참여해 서킷 질주, 캐딜락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성능 만끽. 캐딜락의 고성능 세단, V 시리즈와 전문 드라이버들이 함께한 택시이벤트로 익스트림 퍼포먼스 경험 제공